본문 바로가기
도서리뷰&소식

2018년 4월 리디북스 무료 대여책 소개

by 베터미 2018. 4. 8.
반응형

삶에 보탬이 되는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베터미입니다. 오늘은 리디북스에서 이따금 풀고 있는 무료 대여책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언젠가부터 거의 매월 실시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특별히 알림 기능이 없어서 지나치면 못 받고 해서 아쉬웠던 적이 한 두 번이 아니라 정보 공유해 드려요. 

리디북스 무료 대여 이벤트 소개


이북에서 대여의 개념


오늘 처음 소개해 드리는 거라 이북에서 대여하는게 어떤건지부터 살짝 설명을 하고 시작하면요. 예전에 책방이나 만화방에서 책을 500원, 1000원 주고 빌리던 것과 동일한 시스템이 앱으로 들어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리디북스 어플을 설치하는 것이 기본이구요. 리디북스의 책은 기간을 정해 대여할 수 있는 대여 가격과 구매 가격이 달리 표기되어 있기 때문에 한 번 보고 말 것 같은 책들은 삼촌이 말하시는 예전에 책방처럼 잠깐 빌렸다가 보고 자동으로 정해진 기간 이후에 반납이 되는 이 시스템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 무료로 풀렸던 책들이 <나는 돈이 없어도 사업을 한다>, <앨리스 죽이기>, <비하인드 도어>, <취향을 설계하는 곳, 츠타야>, <제4차산업혁명시대, 비트코인에 투자하라>였는데요. 다 빌려 놓고 1, 2권을 읽는데 그쳐지만 이북을 처음 접하는 고객 유치 전략으로는 좋은 마케팅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앨리스 죽이기 리디북스

 

오늘 소개해 드릴 책들은 대여후 60일동안 볼 수 있구요. 대여할 수 있는 기간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기간 내에 아무 고민없이 일단 지르고 보시면 되는 겁니다. 


■ 그림자 소녀


프랑스 작가 미셸 뷔시의 소설 <그림자 소녀>가 대여 중입니다. 

◇ 이벤트 기간: 2018년 3월 15일(목) ~ 4월 14일(토)

◇ 엮인 이벤트: 미셸 뷔시 스릴러 4종 세트 70% 할인

엮인 이벤트는 <그림자 소녀>는 60일동안 대여하고 나머지 3권은 1만원에 10년 동안 대여하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맛보기로 보고 재미있으면 선택해 보라는 리디북스의 의지가 보이는군요. 

◇ 장르: 추리

루앙대학교 지리학과 현역 교수라는 장점을 살린 지리, 지형에 대한 섬세하고 사실적인 묘사로 소설의 디테일을 살리는 그만의 독특한 전개 방식이 흡입력을 준다는 평인데요. 우리나라에 유독 인기가 많은 프랑스의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와 아멜리 노통브 등을 제치고 프랑스에서 책을 가장 많이 판 작가 8위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그림자 소녀


2012년부터 어마어마하게 많은 상을 독식하더니 이제 영화로도 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전 내용 파악 차원에서 한 번 읽어볼 만한 책인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를 통하시면 바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살(煞)


부제가 '피할 수 없는 상갓집의 저주'인 박해로 작가의 <살煞>입니다. 

◇ 이벤트 기간: 2018년 4월 4일(수) ~ 5월 3일(목)

◇ 장르: 소설

그냥 소설이라기보다는 살짝 공포소설에 가깝지 않을까 싶은 평가가 많은데요. 이런 류의 소설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두 번 생각해 봐야 할 정도로 괜찮은 몰입감을 가지고 있는 책이라고 합니다. 박정태 작가는 널리 알려진 작가는 아닌데요. <운수 나쁜 날>로 신체강탈 문하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했는데 이 작품이 라디오 방송에 옮겨지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역시 바로가기를 통해 바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대여기간은 모두 동일하게 60일입니다. 1주일 빌리는데 얼마씩 했던 책방에 비하면 준수한 이벤트입니다. 


■ 게으름도 습관이다


한동안 유행했던 '게으름'을 테마로 한 책 <게으름도 습관이다>도 이벤트 대상에 들어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2018년 4월 4일(수) ~ 5월 3일(목)

위에 소개해 드린 <살煞>과 기간이 동일하고 여유가 있는 편입니다. 

◇ 장르: 건강

최명기 정신과 전문의 게으름도 습관이다


시사에 관심 있는 분이라면 한 번쯤 보셨을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 정신건강 전문의로 등장한 적이 있는데요. 이 외에도 다양한 매스컴에서 활약을 한 바 있어 아마 익숙한 분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책을 읽을 때 목차를 유심히 보는 편인데 이런 류의 책은 특히나 목차에 다루는 내용이 자세히 나와 있는 경우가 많아서 슬쩍 봤더니 나와 우리 가족을 위한 책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책을 받아서 보고 있는 중입니다. 몸에 벤 습관처럼 게으름 역시 극복하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의견으로 서두를 시작하는데요.


감정적인 부분을 고려해서 게으름을 개선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밝혀진 사실과 작가의 생각을 담은 책인 것 같습니다. 리뷰나 댓글 반응을 보니 무료로 보기에 미안할 정도라는 평도 있어 기대가 되는 책입니다. 바로가기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2018년 4월에서 5월 초까지 무료로 대여해서 볼 수 있는 리디북스 책 소개해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공감버튼 클릭 잊지 마셔요~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