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리뷰&소식

2018년 5월 리디북스 무료대여 책 소개

by 베터미 2018. 5. 5.
반응형

2018년 5월 리디북스 무료대여 책 소개해 드립니다. 

5월 기준 무료대여 책은 현재까지 확인되는건 3가지구요. 1일 무료 대여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2030년까지로 되어 있어 이게 사실인지 모르겠네요ㅎ


도서정가제 실시 이후로 비싸진 책값을 낮춰서 고객의 눈길을 끌기 위한 시도가 계속되어 오고 있는데요. 한 동안은 관련한 굿즈 아이템으로 책에 부록을 끼워 주는 방식으로 유도하더니 언젠가부터 전자책 시장에서는 10년, 50년 대여라는 방식으로 엄청난 가격 후려치기를 보여 줬습니다.

2018년 5월 리디북스 무료대여책 소개


덕분에 이북 책장은 언제 읽을지 알 수 없는 전집으로 넘쳐나고 있습니다만 그마저도 2018년 5월부터는 출판업계의 담합인지 합의인지 모를 이유로 90일 이상의 대여가 되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갈수록 소비자의 선택의 폭은 좁아지고 책을 읽는 사람이 오히려 봉(?)이 되는 것 같은 이상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출판업계입니다. 잡설이 길었는데 무료대여책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5월 무료대여 책


대여기간이 짧게 남은 순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당신은 아무 일 없던 사람보다 강합니다.

  1. 작가: 김창옥

  2. 이벤트 기간: 2018.4.14.(화) ~ 5.16.(수)

  3. 장르: 자기계발

  4. 다운로드: 바로가기

열등감과 실패를 차례 딛고 일어선 스스로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강의를 시작해서 각종 기관과 기업, 단체 등에서 자기계발과 관련한 강의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작가인데요. TV, 유투브 등 각종 매체에서도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 강사입니다. 제목은 한 번도 실패해 보지 않은 사람은 성공해 본 적이 없다는 이야기와 맥락을 같이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꽤 평이 좋습니다. 

실패 관련 책


◆ 예테보리 씽씽바

  1. 작가: 박상

  2. 이벤트 기간: 2018.4.30.(월) ~ 5.29.(화)

  3. 장르: 소설

  4. 다운로드: 바로가기

저자 소개에서부터 살짝 병맛(?)이 가미된 것으로 봐서 소설 내용도 어림잡아 미리 짐작하고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은 작가의 예테보리 씽씽바가 해당기간동안 무료로 대여 가능합니다.

부산, 서울, 런던, 속초, 치앙마이, 안드로메다, 고양시등지에 살며 태어나거나, 술 마시거나, 연애하거나 절망함 어쩌고하는 프로필을 보면서 장난끼가 어마어마하구나 하는 느낌이었는데 무려 신춘문예에 당선된 분이군요. 어쩐지 유쾌할 것 같은 내용이라 일단 다운받아 뒀는데 같이 추천드립니다.


◆ 콰이어트(Quiet)

  1. 작가: 수전 케인

  2. 이벤트 기간: 2018.5.2.(수) ~ 6.1.(금)

  3. 장르: 자기계발

  4. 다운로드: 바로가기

번역으로 대차게 까이고 있는 책 중에 하나입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도 번역 문제로 개봉하자마자 시끄러웠는데요. 이 책 역시 원문이 궁금하다, 번역이 이상하다 등의 의견들이 많아서 손이 쉽게 가지 않는 책 중에 하나였는데 이벤트 기간을 이용해서 일독을 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내성적인 사람이라고 폄하하는 의미를 내향적인 사람과 외향적인 사람이라는 견지에서 어떤 성격이건 가치가 있다는 측면으로 풀어 주고 있는 책입니다. 수전 케인은 TED에서 널리 알려진 바 있습니다.

콰이어트 번역 문제


■ 2030년까지 단 하루짜리 대여책


어떻게 보면 5월 무료대여 책보다 이 페이지를 갈무리해 뒀다가 한가한 타이밍에 누르고 한방에 몰아 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2편을 위해 떡밥처럼 던져 놓은 작품들이 있으니 뒷 이야기가 궁금해서 참을 수 없는 성격이라면 신중히 고민 후에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단 하루짜리 대여책 리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아주 작은 반복의 힘 by 로버트 마우어

② 별의 계승자 by 제임스 P. 호건

별의 계승자 2권


③ 사소한 정의 by 앤 레키

④ 익스팬스: 깨어난 괴물1 by 제임스 S.A. 코리

⑤ 말 그릇 by 김윤나

⑥ 완벽한 공부법 by 고영성, 신영준

⑦ 일취월장 by 고영성, 신영준

⑧ 미스터리 작가를 위한 법의학 Q&A by D.P. 라일

⑨ 리브손행 야간열차 by 파스칼 메르시어

⑩ 해바라기가 피지 않는 여름 by 미치오 슈스케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별의 계승자 벼르고 벼르다가 질렀는데 이런 식은 곤란한데 말이죠ㅎ 2018년 5월 대여로 만날 볼 수 있는 무료대여 책 소개해 드렸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공감버튼 클릭 잊지 마셔요~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