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린(영화&드라마)/드라마

더 기프티드 시즌2 컴백 방영일정과 트레일러 등 새소식

by 베터미 2018. 8. 7.
반응형

마블 시리즈인듯 아닌 더 기프티드 시즌2가 돌아 옵니다. 정확히는 엑스맨 시리즈의 드라마 버전인데요. 2017년 등장했던 많은 SF 어드벤처 드라마 중 손꼽는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비교선상에 있던 <인휴먼즈>는 제대로 망했습니다. 결국 시즌2를 확정지은 것은 <더 기프티드>였죠. 

더 기프티드 시즌2 새소식과 트레일러


■ 시즌2 방영일정


더 기프티드 시즌2는 9월 25일 프리미어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방영하던 것을 화요일 저녁 8시로 시간을 옮겨 방영할 예정입니다. 시즌1은 13개의 에피소드로 진행됐는데요. 전작과 비슷한 긴장감을 유지하기 위해서라면 이 정도 수준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가 길게 진행되는 것도 좋지만 길게만 늘어뜨리면 긴장감을 오히려 떨어뜨리고 스토리를 산으로 보내는 <에이전트 오브 더 쉴드>같은 케이스가 있으니 말이죠. 

스카일러 사무엘스


시즌2 스토리


스토리에 대해서는 크게 공개된 내용이 없는데요. 기본적으로 엑스맨이 사라진 이후를 다루기 때문에 이들이 지하에서 세력을 키우고 헬파이어 클럽을 재건하는 과정을 그리는 것이 중심 내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헬파이어 클럽의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입니다. 이미 공개된 트레일러에서 그 모습을 잠깐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다 공개하진 않아서 더 감질나는군요. 


서로 반목하는 캐릭터끼리 모아서 포스터를 레트로하게 만들어 공개했는데요. 이 드라마의 구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잘 만든 것 같습니다.


초반 스토리 전개를 이끄는 것은 폴라리스인듯 한데요.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그녀의 임신으로 인해 발생하는 초자연적인 현상과 출산까지의 그림을 담고 있습니다. 아이 역시 엄청난 능력의 소유자인 것 같은데요. 아이가 배에서 차는 것만으로 도시 전체의 전기를 움찔움찔하게 만듭니다. 그 난리를 쳐 놓고 'The baby's kicking'이라고 아무렇지 않게 말하는 대목이 재밌습니다. 

그레이스 바이어 리바 페이지


■ 새 캐릭터


아직까지 공개된 새로운 캐릭터는 리바 페이지 역을 맡은 그레이스 바이어밖에 없군요. 리바 페이지의 능력은 소리로 상대방을 무너뜨리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트레일러에 공개된 것으로 추측컨대 쉽게 상대방을 설득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외에 시즌1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던 프로스트 3자매는 뒤늦게 등장해서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시즌2의 주연으로 확정지어서 비중을 넓히고 있습니다. 이 역을 맡은 스카일러 사무엘스가 <스크림 퀸즈>에 등장했던 주연 중 한 명이었습니다. <스크림 퀸즈>는 잠깐 보다 말았는데 미처 눈치채지 못하고 있었군요. 


이 외에도 새로운 초능력자의 등장이 눈에 띄는데 공개적으로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지 못한 것으로 봐서는 주연급은 아니고 잠깐 등장하는 캐릭터인 듯합니다.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캐릭터들의 매력이 돋보였던 더 기프티드 시즌2도 기대됩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공감버튼 클릭이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