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실전노하우/IT노하우

넷플릭스 방영 종료 예정인 영화나 드라마 확인하는 방법

by 베터미 2020.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터미입니다. 한동안 넷플릭스의 매력에 빠져서 못봤던 영화나 드라마를 챙겨 봤었는데 요즘은 좀 시들하네요. 저같은 사람이 많은지 넷플릭스 실적도 이번 분기에 고꾸라졌는데요. 2분기 실적이 나올때 가입자 수는 역대 최고를 기록하면서 핑크빛 미래가 펼쳐지는게 아닌가 했는데 되려 시장은 더 이상 올라갈 곳이 없다며 폭락의 전초가 됐습니다. 이게 현실적인 반응이었다는게 이번 3분기 실적 발표에서 드러났는데요.

넷플릭스

 

꿈을 잃은 넷플릭스가 어떻게 움직일지 궁금해지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방영을 종료해서 내리는 경우 보려고 찜해 뒀다가 못 보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손쉽게 방영을 종료할 예정인 TV나 드라마, 영화를 확인하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방영 종료 예정 영화, 드라마 확인하는 사이트

비교적 최근에 공개된 영화 중에 눈길을 끌었던 영화가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애니메이션 시리즈였는데요. 이들 영화도 시간이 되면 또 내려갈 겁니다. 못 보는 사태를 방지하려면 이 곳으로 접속해서 체크해 보면 됩니다.

넷플릭스 종료

화면 중간으로 스크롤을 내리다 보면 위와 같이 한국 그림이 나오는데요. 현재 걸려 있는 드라마와 영화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물이 1457개로 다른 국가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네요. 아래를 보면 왼쪽에는 'New Videos'가 있고 오른쪽에 'Videos about to expire'가 있는데요. 

 

왼쪽 버튼을 누르면 앞으로 최근 일주일동안 새롭게 공개된 비디오나 영화를 확인할 수 있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앞으로 넷플릭스에서 내려갈 영화나 드라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들어온 김에 오늘 기준으로 올라올 드라마와 영화 한 번 살펴 보면요. 

 

■ 넷플릭스 최근 공개한 드라마와 영화

이 부분은 사실 넷플릭스 플랫폼 안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서 그리 새로운 부분은 아닌데 오늘 공개되는 영화가 있어 짚고 가봅니다.

넷플릭스 방영종료

레베카라는 영화가 있고 상견니라는 드라마가 공개됐군요. 대만드라마도 올라와습니다. 최근 공개된 작품 중에서 개취를 자극하는 작품은 없네요. 

 

■ 넷플릭스에서 방영 종료 예정인 드라마와 영화

종료 예정인 드라마나 영화도 크게 눈에 띄는 작품은 없는데요.

넷플릭스 종료 영화

추억 돋는 오 나의 여신님이 올라가 있었다는게 신기하네요. 11월 14일 오 나의 여신님 애니메이션이 내려갈 예정이니 못 본 분들은 서둘러야겠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작품이나 예정인 작품들은 사이트 내에서 조회할 수 있게 해뒀는데 이렇게 내려갈 예정인 작품도 조회할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네요. 

 

물론, 개별 작품을 클릭해서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려서 찾다 보면 방영 종료 예정일을 찾을 수 있기는 한데 수고로움을 덜어주는게 서비스니까 언젠가는 업데이트해주겠쥬.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공감 버튼 클릭 잊지 마시구요. 또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