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고잘살기/건강정보

주식 공부하다 찾은 에코트리 살균소독제 스프레이 후기

by 베터미 2020. 3.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식 공부하다 뽐뿌 와서 장만한 살균소독제 에코트리 후기 전해 드립니다. 애초에 발상은 전국에 방역이 늘어나니까 방역에 필요한 살균소독제의 소비가 증가하겠구나하는 단순한 발상에서 시작했는데 찾다보니 이중 락스보다 살균력은 80배 이상 강력한데 인체에는 무해하다는 에코트리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 에코트리 소독제는요

서린바이오에서 제조해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서린바이오 주가부터 한 번 살짝 보고 넘어가겠습니다.

에코트리 살균소독제

이전 포스팅에서 위에 물량 많을 거라 했던 주식이었는데 확실히 물량대가 두텁습니다. 여전히 9,000원대 지지를 보이고 있어서 반등 기미 있어 보입니다. 갑자기 시장의 관심을 받게 된데에는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를 살균소독제로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대한약사회 비상대응팀에서 손소독제 대응제품으로 이 미산성 차아염소산수를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혀서 더욱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스크나 진단시약 등과 달리 시장의 관심이 좀 뜸해 보이는 이유는 아무래도 일반 가정에서는 비누로 잘 씻어도 충분한 소독을 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 사용후기

손, 옷, 기구 등에 붙어 있는 바이러스가 색깔이라도 있어서 죽어 나가는게 눈에 보이면 좋으련만 그게 안되서 더 무서운 호흡기 전염병 코로나입니다. 그래서 살균력이 얼마나 될지는 전문가의 영역으로 두고요. 대장균, 포도상구균 등의 유해종 살균력 99.999%에 신뢰를 살짝 보내 봅니다. 

손세정제 대용

소독제가 소형 약병에 담겨서 쓸 수 있는 스프레이가 있고 이렇게 500ml스프레이통에 담겨 나오는게 있고 리필용으로 2L들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일부 유통망에서는 2L제품 용기가 품절되어 배송이 안 될 정도로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우연히 주식공부하다 줏어 들은 정보라 꽤 여유롭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스프레이를 써 보니 살균수 분말이 조금 더 촘촘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는데 밖에서 한참을 쓰다가 들고 온 휴대폰이나 옷가지 등을 손쉽게 소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점수를 크게 주고 싶네요. 

 

요즘이야 바이러스 척결을 위해서 사용하고 있지만 평소에도 주방이나 싱크대 청소, 식품 세척이나 소독, 주방용품 관리, 육류나 생선 보관할 때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사용범위가 꽤 넓고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락스는 소독효과를 노리기에는 독성이 강하고 희석해서 사용해야 하는 등의 불편함이 있는데 그런 면에서 대용으로 쓰기 편리합니다. 500ml말고 소형 스프레이 통이 있는데 거기다 담아서 휴대하면서 쓰기도 괜찮습니다.

2020/02/23 - [투자(주식&부동산)/주식] - 방역 관련주 서린바이오 주식 분석

 

방역 관련주 서린바이오 주식 분석

안녕하세요. 스토리가 있는 주식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베터미입니다. 국내에서 대구 신천지를 통해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속히 늘고 있는 가운데 찾게 된 주식입니다. 서린바이오인데요. 이쪽 분야를 꾸준히 판 사..

livingreason.tistory.com

태생이 의심이 많은지라 이런 제품을 보면 의심부터 하고 보는데 해외 채널을 통해 검색을 해 봐도 이 미산성 차아염소산(HOCL)이 살균력에 있어서는 이견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널리 인정받고 있는걸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항생제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던 1차 세계대전 시절에도 이 HOCL를 상처 소독과 살균을 위한 제제로 썼다고 하는데요. 세균이나 바이러스의 세포벽을 파괴시켜 척결한다고 하니 믿고 써 볼 일입니다. 다시 주식 공부로 살짝 돌아오면 12,000원대를 시원하게 뚫어줘야 2만원대를 넘볼 수 있겠군요. 째려 볼만한 주식으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구독과 공감 버튼 클릭 잊지 마시구요. 또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