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생실전노하우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이벤트(마감)

by 베터미 2017. 8. 2.
반응형

 저에게도 이런 날이 오는군요. 감격적인데요ㅎ

 한동안 티스토리 어플을 통해서 블로그 개설을 하면 초대장 없이 블로그 개설이 가능했던 시절이 있었는데요. 심지어, 애드센스조차도 심사 기준이 까다롭지 않아서 쉽게 승인이 나던 시절도 있었다고 하구요. 이제는 모두 막히고 심사기준이 강화되고 해서 블로그 개설 장벽도 조금 높아졌고 애드센스 심사과정을 통과하는 것도 이른바 "애드고시"라는 소리를 할 정도로 힘들어졌습니다. 초대장 받기가 힘들어서 모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시크하게 초대장 나눔해 주신 분 덕분에 겨우겨우 개설을 한게 불과 얼마전인것 같은데 감회가 새롭습니다. 아마, 저같은 목적을 위해서 티스토리 개설을 하시는 분이 많으실텐데 애드고시를 돌파하기 위한 방법은 제가 작성한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링크 걸어 드립니다.


1. 애드고시 파해기 part1 바로가기

2. 애드고시 파해기 part2 바로가기 

 

 티스토리 초대장 받기 링크를 통해서 들어 오시거나 검색을 통해서 들어오셨기 때문에 이미 어느 정도 사용 방법에 대해서는 인지를 하고 들어 오셨을 것 같은데요. 그래도, 난데없이 이메일 주소가 필요한 것을 이해시켜 드리기 위해 설명을 조금 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는 초대장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초대장을 받은 주소로 인증 과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비밀댓글로 달아 주시면 그 쪽으로 초대장을 발송해 드릴 겁니다. 이 때, 제출하는 이메일 주소가 나중에 티스토리 블로그의 로그인 아이디로 사용됩니다. 그래서, 블로그 개설을 원하시는 분은 다음 형식과 주의사항을 참고하셔서 비밀댓글로 작성을 해 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형식

1. 이메일 주소:

2. 블로그 개설 사유:


주의사항

1. 초대장을 받으시면 블로그를 꼭 개설해 주세요. 이틀안에 블로그가 개설되지 않으면 다른 분들을 위해 초대장을 회수할 예정입니다. 

2. 블로그 개설 사유를 요구하는 첫번째 이유는 스팸으로 의심되는 경우를 배제하기 위해서구요. 두 번째로는 무의미한 아이디 선점식 블로그 개설을 방지하고 장기적으로 좋은 정보를 올려 주시는 분이 계시면 블로그 이웃으로도 발전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3. 의미없는 혹은 의심되는 이메일 주소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선정방법: 선착순

선정시기: 매일밤 10시 이후, 정기적으로 확인할 수가 없어서 일괄적으로 이 시간까지 신청이 들어온 분들에게 선착순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혹여나 중간에 확인이 될 경우 그보다 앞서 보내 드릴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