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린(영화&드라마)/드라마

7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기대작 모음

by 베터미 2020.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터미입니다. 코로나 상황에서 더욱 빛을 발하고 있는 넷플릭스에 7월에 올라올 오리지널 미드와 영화 중에 기대작을 엄선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가장 먼저 짚고 가야 할 미드는 제가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던 미드 중 손에 꼽는 작품 중 하나인 이겁니다.

넷플리스 오리지널

■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2

드디어 시즌2가 돌아옵니다. 7월 31일 공개될 예정인데요. 웃음기 뺀 데드풀같은 드라마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얼마간의 웃음기를 제외하고는 시종일관 진지하고 심각한 어드벤처 히어로 스릴러물입니다. 시즌1에서는 미스터리한 아버지의 실종 혹은 사망을 다뤘다가 꽤 충격적인 결말로 마무리됐었는데요. 또 어떤 충격적인 이야기를 보여줄지 참 궁금한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 일곱 개의 대죄 4기

이건 아직 확실한 정보는 아닌데요. 넷플릭스 관련 정보를 소개하고 있는 What's on Netflix에 올라온 정보라 옮겨 봅니다. 살짝 조사를 해보니 일본에서조차 코로나 때문에 방영일정을 아직 확실히 정하지 못했다고 하는데 넷플릭스에는 7월 중 방영 루머가 나왔네요. 일본쪽 정보를 보니 10월 방영 예정이었던걸 또 연기했다는데 어디가 맞는 얘기인지는 좀 지켜 봐야 될 것 같습니다. 

 

■ 올드 가드

액션 판타지물로 돌아오는 샤를리즈 테론 누님을 볼 수 있는 영화가 7월 10일 공개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기대작

설정으로 봐서는 원더우먼같은 느낌도 나고 하는데 믿고 보는 샤를리즈 테론이라 두말없이 봐야 할 영화가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 개봉하는 대작들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래간만에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감상할 수 있겠군요. 

 

■ 일본 침몰 2020

제목이 상당히 마음에 드는 일본 애니메이션 시즌1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원작이 1970년대에 만들어졌었는데 그 동안 영화, 드라마로 제작됐었는데 이번에는 2020년을 배경으로 재해석해서 드라마로 제작됐습니다. 내용은 도쿄 올림픽 직후 일어난 대지진으로 인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예고편을 보니 작화가 살짝 올드하긴 한데 현실감은 잘 표현한 것 같아 기대해 봅니다. 7월 9일 공개할 예정입니다.

7월 넷플릭스

■ 스테이트리스

개인적으로 기대작 중 하나인 스테이트리스라는 드라마입니다. 제목은 국적 없는이라는 뜻인데요. 호주를 배경으로 한 난민에 관한 실화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를 그릴 예정인데요. 7월 8일 공개합니다. 무엇보다 참여한 배우진들이 쟁쟁해서 기대가 큰데요. 덱스터 시리즈에서 인상적인 연기와 미모를 뽐냈던 이본느 스트라호브스키, 히어로물에서 많이 본 것 같은데 확실한 영화는 잘 기억 안 나는 제이 코트니, 두 말하면 입 아픈 케이트 블란쳇 등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여름을 겨냥한 것으로 보이는 주온이 드라마로 제작되어 7월 3일 공개될 예정인데요. 주온 영화 버전은 회를 거듭할수록 코미디로 진화한듯한 평을 보였는데 드라마로 제작된 버전은 어떨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작정하고 공포물은 취향이 아니라 건너뛸 지도 모르겠습니다. 7월 넷플릭스 오리지널에는 스테이트리스, 올드 가드,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2 정도는 꼭 짚고 가야 될 것 같군요.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구독과 공감 버튼 클릭 잊지 마시구요. 또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