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린(영화&드라마)/드라마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 3 소식

by 베터미 2020.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터미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제작하고 있는 오리지널 드라마 중 하나인 로스트 인 스페이스 소식입니다. 스페이스 오페라 공상과학 드라마 장르로서는 꽤 오래간만에 진짜 볼만한 드라마라고 손에 꼽을 만한 드라마였는데요. 다행히도 넷플릭스 가입 후에도 설마설마하면서 안 보고 있었는데 시즌2 공개 후에 급관심이 생겨서 봤는데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미드 정보

 

■ 영화같은 특수효과

우리나라 영화도 특수효과 부분에서는 꽤 성장하고 있지만 최근 영화 '반도'의 특수효과 연출을 보고 시도는 좋았지만 아직은 격차가 크게 있구나 하고 느꼈는데요. 이 드라마 여간한 영화 못지 않은 특수효과를 보여줍니다. 시즌1부터 몰아 보기 시작하면 시즌2와의 경계가 모호하게 느껴질 정도로 연속성 강하고 드라마를 끊지 못하게 만들어 놓은 것도 장점인데요. 

 

■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3 제작?

손꼽아 기다리는 드라마 중 하나인 로스트 인 스페이스가 시즌3 제작은 확정했다는 소식입니다. 다행이네요. 사실, 시즌2가 풀리고 나서 제작이 엎어질 수도 있다는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시즌2를 끝내면서 꽤 커다란 떡밥을 던지고 끝내서 궁금증이 확 올라간 상태였는데 고구마 한 줌 먹고 인생 마감할 뻔 했습니다.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3

 

다만, 시즌3를 이 드라마의 완결편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 이상의 제작은 없다고 넷플릭스가 밝혔습니다. 이렇게 확실히 해 두는 편이 드라마의 방향을 결정하는데도 좋을 것 같은데요. 괜히 여운 두지 말고 깔끔하게 끝냈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문제는요. 이거 풀리는 시기가 꽤 늦습니다. 

 

제작 발표한 뒤 원래대로라면은 제작이 2020년 9월 9일부터 2021년 1월 14일로 예정되어 있었는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어떻게 될 지 모르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로빈슨 가족의 메인 캐릭터들이 다 청소년이라 성장 드라마라는 측면에서 이들이 자라는게 그리 좋은 모양새는 아닌데 제작이 밀리면 거의 성인이 된 아이들을 보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윌 로빈슨역의 맥스웰 젱킨스가 더 이상 아이가 아니라니 상상도 안 가고 정도 안 갈 것 같은 기분입니다.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3 제작

 

■ 로스트 인 스페이스 시즌3 내용은?

여기서부터는 시즌2까지의 스포를 함유하고 있으니 독자의 주의를 요합니다. 시즌2 마지막 장면에 또 다시 우주에서 긿을 잃은 이들이 우주에 부유하고 있는 우주선을 발견하는데요. 주디의 생물학적 아버지가 타고 갔다던 20년 전에 사라진 포르투나라는 우주선을 발견한 이들이 이제 생부를 찾을 수 있을지가 관건이구요. 뜬금없이 생부가 살아 있는 것도 이상한데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합니다. 

 

시즌3까지 안 사라지고 버티고 있는 닥터 스미스의 생존력은 혀를 내두를 정도인데요. 이 숨막히는 악역을 어떤 식으로 처단할지가 작가진들의 고민일 것 같습니다. 레졸루트에 남겨진 부모와의 조우도 다루겠죠. 결국은 알파 센타우리에서 로빈슨 가족이 다시 모이고 닥터 스미스는 격한 방법으로 사망하는게 해피엔딩일 것 같은데 말이죠. 큰 틀은 아마 이런 흐름으로 가지 않을까 싶네요.

 

설마 열린 결말이라고 또 가족을 외딴 우주에 텔레포트 시켜 놓고 크레딧 올리는 오만한 일은 저지르지 않겠죠ㅎ 로스트 인 스페이스는 계획대로라면 2021년에는 돌아올 예정입니다. 코로나19가 더 심해져서 제작에 차질이 생기지 않는 이상은요. 1월까지 촬영이 끝나면 후반작업까지 하면 빨라도 2021년 하반기로 봐야겠네요. 또 소식 들어오면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