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린(영화&드라마)/드라마

아마존 프라임 업로드 시즌2 미립자 소식

by 베터미 2021.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터미입니다. 아마존 프라임에서 간간이 등장하는 명작이 있어 소개하고 있는데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더 보이즈 시즌2>는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마무리됐습니다. 빠꾸 없이 시원하게 지르는 액션이 일품인 드라마였는데요. 업로드는 미래에 관한 참신한 발상과 긴장감을 쫀쫀하게 유지해 주는 스토리로 <더 보이즈>와 함께 좋은 평을 받는 드라마로 회자되고 있습니다.

업로드 시즌2

 

업로드 이런 관객에게 추천

SF어드벤쳐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꼭 추천하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과하지는 않지만 경계 없어 보이는 19금씬들이 더러 있어 청소년은 기다렸다 보는게 좋구요. 내 뇌를 어딘가에 업로드해서 보관했다가 원하는 시점에 다운받아서 다시 살 수 있는 미래가 오지 않을까 하는 공상을 해 본적이 있다면 최고의 드라마로 기록되지 않을까 싶은 드라마입니다. 

 

거기에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가 큰 줄기로 남아 있어서 시즌2가 진즉에 확정되지 않았다면 큰 욕을 얻어 먹고 있지 않았을까 싶네요. 근미래에는 진짜 있을법한 일들 드라마에서 느껴 볼 수 있습니다.

 

업로드 시즌2는 5월에 돌아오지 않는다

굳이 5월이라고 예상한 사람들이 많은데요. 시즌1이 공개됐던게 5월이었고 시즌2도 진작에 확정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2021년 5월에 공개되겠지 하고 있었는데 아직 구체적인 일정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업로드

확실한 건 시즌2 촬영이 이미 종료됐다는 건데요. 드라마에 투입되는 CG량이 만만치 않은만큼 후반부 작업이 남아 있어서 길게는 6개월 이내에는 아마존 프라임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어떻게든 올해 안에는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더보이즈 시즌3

더 보이즈 얘기가 나온 김에 시즌3 역시 2월부터 촬영에 들어갔습니다. 슈퍼내추럴 시리즈의 윈체스터 형제 중에 형을 맡았던 그 젠슨 애클스가 솔져보이로 등장할 예정인데요. 실제 촬영장 장면이 또 공개됐는데 자체 검열기준에 부합하지 않아 궁금하신 분은 찾아보시길 권합니다. 내용도 세상에 마상에 싶은 컨셉들이 등장해서 옮기기도 쉽지 않네요.

 

이 와중에 윈체스터의 흔적을 지우려는 듯 턱수염을 길게 기른(붙인?) 모습이 다른 사람인줄 알았네요. 쫄쫄이를 입은 모습을 보길 원하는 팬들이 많은데 여전히 상상하기 힘든 그림이네요. 진행 속도로 봐서는 빠르면 올해말 늦으면 내년 초에는 시즌3를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식 들리면 또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