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린(영화&드라마)/드라마

2021년 날짜 미정인 미국 드라마 공개 예정작

by 베터미 2021.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터미입니다. 올해는 디즈니 플러스가 미국 드라마계를 평정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디즈니 플러스 출시작이 붐인데다 퀄러티도 좋아서 보는 눈이 즐거운데요. 완다비전, 팔콘 앤 윈터솔져에 이어 6월 11일 로키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그대로 이어지는 시리즈인데요. 세계관이 계속된다는 점에서 마블 팬에게는 빠지면 아쉬운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8월 22일에는 워킹데드 시즌11이 나올 예정인데요. 아직 공개 예정일은 미궁이지만 기대작들이 있어 정리해 봅니다.

미국 드라마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10

FX를 먹여 살리는 드라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시즌10이 2021년에 나올 예정입니다. 사라 폴슨, 에반 피터스같은 터줏대감들은 그대로 돌아올 예정이구요. 이번 시즌 기대할 만한 것은 <나홀로 집에> 시리즈 이후 고난의 행군을 걸어 왔던 맥컬리 컬킨의 귀환입니다. 하필이면 공포 드라마라니 그래도 어울릴 것 같습니다. 에반 피터스는 퀵실버로 활약중인데 마블에도 등장할 지 궁금해지네요. 

 

베터 콜 사울 시즌6

<브레이킹 배드>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시작해서 이제는 브레이킹 배드보다 장수하는 드라마가 됐습니다. 베터 콜 사울 시즌6도 2021년에 돌아올 예정입니다. 아쉬운 것은 이번이 마지막 시즌으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1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돌아올 예정입니다. 주인공 밥 오든커크는 중간에 영화 <노바디>로 외도를 했는데 노바디에서는 존윅이 강림한게 아닌가 하는 액션을 보여 줍니다. <브레이킹 배드>의 의외의 수혜자는 밥 오든커크가 아닌가 싶네요. 

미국 드라마 예정작

가십걸 

2012년 시즌6으로 종영했던 가십걸이 HBO Max에서 리부트되어 돌아옵니다. 원작의 공동제작자인 조쉬 슈왈츠와 스테파니 세비지가 함께 드라마들 제작할 예정이구요. 이번에도 블레이크 라이블리, 펜 바드글리 등의 눈에 띄는 배우들을 배출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이번에도 많이 알려지지 않은 배우들이 주축이 되어 진행될 예정인데요. 알려진 캐스팅으로는 에밀리 앨린 린드(Emily Alyn Lind), 조단 알렉산더(Jordan Alexander), 사바나 스미스(Savannah Smith), 위트니 피크(Whitney Peak), 에반 모크(Evan Mock), 엘리 브라운(Eli Brown), 지온 모레노(Zion Moreno)등입니다.

2018.07.30 - [스크린(영화&미드)/미드] - 아마존에서 드라마로 제작하는 반지의 제왕 소식 정리

반지의 제왕

관련 포스팅을 했던게 어언 2018년인데 당시 공개 예정일이 2021년이었는데요. 지금은 2021년에 나올 수 있을지 장담하기 힘든 상황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2020년 제작일정이 다 뒤엉켰기 때문인데요. 다행인 것은 드라마 촬영지인 뉴질랜드는 방역이 잘 되서 촬영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미뤄진 일정이 얼마나 앞당겨질 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풍부한 현금으로 대작을 뽑아 주고 있는 아마존 프라임에서 나올 예정입니다. 

2021년 미국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즌4

제작이 너무 늦어져서 출연한 아이들이 다 커 버린게 아닐까 걱정되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4도 2021년 공개될 예정입니다. 아직 자세한 날짜는 나오지 않았는데요. 호퍼 역의 데이빗 하버가 마블의 영화 <블랙 위도우>로 외도를 마치고 컴백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더 위쳐 시즌2

헨리 카빌의 위처도 시즌2로 돌아 올 예정입니다. 헨리 카빌을 제외한 나머지 캐릭터가 예기치 못한 인물들이 배치되면서 치솟았던 기대감이 급하게 식었던 시즌1이었지만 내용적으로는 왕좌의 게임이 망트리를 타고 난 뒤 볼만한 판타지물로는 손색이 없었다고 생각하는데요. 시즌2는 소설 위쳐의 첫번째 책인 엘프의 책의 내용을 토대로 만들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시즌1도 시간대 구성이 혼란스럽게 되어 있었는데 이번엔 시리가 훌쩍 커버린 채로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볼만한 미국 드라마가 죄다 코로나로 제작이 지연되거나 공개 시기가 늦춰지고 있어서 안타까운데요. 더 위쳐 시즌2같은 경우는 다행히도 굴곡을 넘어 2021년에는 공개할 수 있을 것이라는 소식이 나와서 팬들이 안도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로그인 필요 없는 공감 버튼 클릭 잊지 마시구요. 구체적인 소식 들려 오는대로 또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