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고잘살기/맛집정보

베트남 호치민 맛집 트립어드바이저 기준 상위 5위까지

by 베터미 2018.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 앞에서 인증샷 찍을 겨를 없는 미식가 베터미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해외 맛집이자 유용한 앱인데요. 트립어드바이저 기준 베트남 호치민의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6위부터 10위까지는 따로 정리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구요. 1위부터 정리해 봅니다. 

호치민


■ 1위: Li Bai Chinese Restaurant


○ 주메뉴: 딤섬뷔페

○ 위치: 쉐라톤호텔 2층

○ 문의 및 예약: +84 28 3827 2828

특이하게도 베트남 호치민에 있는 중국집입니다. 쉐라톤호텔 2층에 있는 곳인데요. 가격대가 좀 쎄네요. 베트남하면 저렴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마련인데 여간한 한국 뷔페값이나 매한가지입니다. 딤섬 무한제공 세트메뉴가 인당 약 4만원씩 하는군요. 


랍스터메뉴는 대략 4만원 정도하구요. 저렴한 메뉴를 찾는다면 패스해야겠군요. 심지어 본토요리는 아닌지라 그런 기분이 마구 올라오는데 평은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소룡포같은 중국, 대만에서나 봄직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호치밋 맛집 리바이


■ 2위: Poke Saigon Ly Tu Trong


○ 주메뉴: 샐러드

○ 위치: 바로가기

○ 문의 및 예약: +84 90 247 43 88

1, 2위가 나란히 본토 음식이 아니라는게 아이러니하군요. 일식에 가까운 하와이식 샐러드같은 느낌인데요. 밥으로 베이스를 깔고 위에 소스와 토핑을 올려 먹는 음식입니다. 가격은 기본 가격이 7천원 정도이고 추가할 경우 국자당 1,500원 정도를 더 내면 되는군요. 

호치민 맛집 포케 사이공


■ 3위: Home Finest Saigon Restaurant


○ 주메뉴: 퓨전베트남음식

○ 위치: 바로가기

○ 문의 및 예약: https://saigonfinest.homevietnameserestaurant.com/en/book-your-table

영문 홈페이지도 잘 꾸며져 있고 얼핏 봐도 호텔 분위기 나는 고급진 느낌의 퓨전 베트남 음식점입니다. 가격은 2~3만원대로 역시 베트남치고는 좀 나가는 금액인데요. 평이 대부분 좋습니다. 영어가 통해서 좋다는 평도 많구요.  

호치민 맛집 홈 파이니스트


홈페이지에 공개된 음식 사진을 보니 일단 방문해야할 것 같은 분위기인데 특별한 날 들리기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 4위: 쉐라톤 호텔?


트립어드바이저가 맛집을 꽤 잘 걸러내는 곳으로 알고 있었는데 아닐 수도 있다는 의심이 들기 시작하는데요. 4위는 2위에 올랐던 Poke Saigon의 다른 지점입니다. 메뉴도 그 메뉴가 그 메뉴구요. 5위는 "The Lounge"인데 쉐라톤 호텔에 있는 음식점입니다. 유럽 요리와 카페를 즐길 수 있는 곳이구요.

호치민 맛집 쉐라톤호텔


6위는 Saigon Cafe Restaurant인데 역시 쉐라톤 호텔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호텔에 인터넷 홍보가 능숙한 사람이 있던지 아니면 호치민에 괜찮은 맛집은 여기 다 몰려 있던지 둘 중에 하나겠군요. 기회가 되면 꼭 방문해서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 5위: Signature Restaurant


이 곳 역시 예외없이 쉐라톤호텔에 있는 곳입니다. 거르고 걸렀건만 또 걸려 드는군요. 일단, 호치민시에 들리면 쉐라톤호텔 투어는 꼭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군요. 가격은 호텔값 하는 가격이구요. 세계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유럽식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쉐라톤호텔에 지칠 정도로 음식점이 많다는 사실에 놀라울 따름이네요. 맛집 찾다가 지친다면 가격을 어느 정도 감수할 수 있다면 그냥 택시 타고 쉐라톤 호텔에 가 보시는것도 좋은 옵션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지역요리 위주로 정리해서 돌아오겠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공감버튼 클릭 잊지 마셔요~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