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먹고잘살기/맛집정보

해외여행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지역 맛집 찾는 방법 호치민편

by 베터미 2018. 1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뭄에 콩나듯이 알토란같은 맛집을 소개해 드리고 있는 베터미입니다. 오늘은 트립어드바이저 사용법에 가까운 맛집 찾기 정보인데요.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베트남 호치민 맛집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단순히 순위로 가르기에는 가성비 높은 맛집이 가려지는 경우도 많아서 오늘은 찾아가는 방법과 함께 보여 드리려고 합니다. 

호치민 사진


■ 트립어드바이저 사용법


일단 뭐하는 동네인지 접속만 해 보면 사용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는데요. 먼저, 바로가기로 접속을 해 보시겠습니다. 아니면 인터넷에서 트립어드바이저를 검색해서 접속해도 좋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메인메뉴


이렇게 메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상단 정중간 일반적으로는 배너가 있는 위치에 검색창이 있습니다. 클릭해서 오늘 소개해 드릴 호치민을 입력해 봅니다. 

트립어드바이저 호치민


호치민 화면으로 변환이 됐구요. 중간에 메뉴가 호텔, 오락거리, 음식점, 항공권 등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음식점"을 클릭해 봅니다.

호치민 트립어드바이저 메뉴


길게 여러가지 메뉴가 나오는데요. 이 중에서도 주목할 만한 메뉴는 "지역 요리"입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리다 보면 지난 번 제 포스팅과 같은 사태를 맞이할 수 있는데요. 


최상단에 있는 스폰서 광고물을 제외하고 1위부터 순서대로 표시가 되어 있는데 대부분이 쉐라톤 호텔에 입점한 음식점입니다. "지역 요리"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호치민 지역 맛집


과거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렸던 식당이 3군데 정도 들어가긴 했지만 나머지는 다 현지식처럼 보이는 식당으로 엄선이 됐습니다. 2위에 오른 "The Chopsticks Saigon Restaurant"는 베트남 현지식을 즐길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가격도 1만원에서 3만원 정도로 괜찮은 수준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끌리는 곳은 2위로 소개해 드린 곳과 "Den Long", 7위에 오른 "De Tham" 정도네요. 가격대와 메뉴는 해당 음식점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de tham 가격


스크롤을 제일 아래로 나오면 나오는 정보인데요. 전체적인 평가와 평균 가격, 음식점 특징 등을 조회할 수 잇습니다. 이 곳인 "De Tham"에 관한 가격 정보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평가도 좋은 곳이네요. 해외여행에는 역시 지역맛집이지!!라고 하는 분은 이렇게 분류해서 보면 좋은 맛집을 찾을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공감버튼 클릭 잊지 마셔요~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