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린(영화&드라마)/드라마

넷플릭스 위쳐 캐스팅 정보와 방영일정 등 최신 소식

by 베터미 2019. 7. 5.
반응형

드라마 위쳐의 떡밥들이 슬슬 공개되고 있습니다. 몇 가지 불안한 점을 제외하고는 기대할 수 밖에 없는 작품인데요. 언제부터 공해라 예정인지 알려진 일정부터 캐스팅 정보 등 최신 정보 모아 봤습니다. 

더 위쳐 시리


■ 불안요인들


'위쳐'는 사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원작은 안제이 사프콥스키라는 폴란드 소설가가 쓴 동명의 소설을 베이스로 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불안요인은 여기서부터 시작합니다. 원작자가 드라마 제작에 직접 참여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자문역으로만 참여하기로 했구요. 게임 개발사에서도 전혀 참여하지 않는다네요. 


소설을 본 사람보다 게임을 즐긴 사람이 더 많을 것 같은데 게임에서 차용한 스토리 흐름과는 또 달리 갈 모양입니다. 이미 왕좌의 게임이 원작자의 입김이 빠지거나 스토리 진행이 더 안되면서 얼마나 허물어질 수 있는가를 보여준 터라 불안감을 급증시키는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더 위쳐 예니퍼


두번째는 불안요인은 넷플릭스에서 제작한다는 점입니다. 넷플릭스에 볼만한 명작들이 꽤 포진해 있긴 하지만 듬직한 시즌으로 버티고 있는 드라마들이 없어요. 시즌1까지 잘 나가다가 뒤로 갈수록 똥볼을 차기도 하고 특히나 마블 시리즈에서는 그 악명이 더 커지는데요. 


제작자로 '데어데블'과 '디펜더스'의 작가였던 로렌 슈미트가 등판했는데요. '데어데블'을 보니 재미있을 것 같고 '디펜더스'를 보니 망할 것 같습니다. 어째 등장 전부터 간보기가 흥미진진합니다. 


■ 방영일정


아직 정확한 공개일자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 동안은 2020년으로 공개가 미뤄지는게 아닌가 하는 추측들이 난무하고 있었는데요. 다행히 넷플릭스 공식 행사에서 공개한 바에 따르면 2019년 말 3개월 이내에는 공개할 것이라고 합니다. 말이 이상한데 10, 11, 12월 사이에는 공개하겠다는 것이죠. 

더 위쳐 트리스


일단 1차적인 촬영은 다 마친 것으로 여러 소식통이 정보를 흘리고 있는데요. 이 와중에 일부 주연들의 캐스팅을 다시 하면서 재촬영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재촬영까지 마무리되면 후반 작업을 거쳐 연말에는 공개하겠다는 일정인 것이죠. 


■ 캐스팅


슈퍼맨으로 등장했던 헨리 카빌이 주인공인 게롤트 역으로 등장한다는 사실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이고요. 시리 역으로는 영국 배우인 프레야 앨런이 맡았습니다. 예니퍼 역에는 아냐 샬로트라라는 비교적 신성 배우가 맡았구요. 

더 위쳐 포스터


트리스 역에는 영화 '해리포터'에서 로밀다 베인 역을 맡았던 안나 샤퍼가 등장한다고 합니다. 이 외에 공개한 배우들이 조디 메이, 아담 레비, 미안나 버링 등이 있습니다.


이 드라마의 원작격인 게임은 19금신으로도 유명했는데요. 제작진이 밝힌 바에 따르면 이 19금신도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는군요. 왕좌의 게임급으로 시청자는 제한적이겠네요. 일단 게롤트 하나만큼은 싱크로율 100% 올려준 것 같은데 나머지가 문제네요ㅎ 재미있게 보셨다면 공감과 구독 버튼 클릭 잊지 마시구요. 또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