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크린(영화&드라마)/드라마

낚시꾼 디즈니 호크아이 트레일러 공개 이번에는

by 베터미 2021. 9. 14.
반응형

그 동안 마블 시리즈 스포를 함유하고 있으니 독자의 주의를 요합니다. 

마블의 스핀오프 드라마 호크아이 공개 일정이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별일없으면 올해 2021년 11월 24일에 공개될 예정인데요. 트레일러도 함께 공개되면서 마블팬들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완다비전, 팔콘앤윈터솔져, 로키 등을 공개했고 지금 전체적인 맥락과는 크게 상관없어 보이는 왓이프가 방영 중인데요.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을 통해서 페이즈4의 첫발을 뗐습니다. 샹치가 포스트 어벤져스(?)에 합류하고 이터널즈와 관련 있어 보이는 떡밥이 공개됐는데요.

호크아이

 

영 어벤져스의 시작

블랙위도우를 통해서 나타샤의 후임으로 옐레나 벨로바가 신고식을 치뤘구요. 떡밥의 마블답게 발렌티나가 등장해서 타노스와 얽혀 있는 전후사정을 자세히 모르는 옐레나에게 블랙위도우의 원수가 바로 호크아이라는 식으로 섭외 들어 갔습니다. 드라마 팔콘앤윈터솔져에서 이미 등장한 바 있는 발렌티나는 이 드라마에서도 흑화된 가짜 캡틴 아메리카인 US에이전트를 섭외한 바 있는데요. 

 

점점 선악구도를 잡아 가고 있는 가운데 세대 교체도 이루고 있습니다. 팔콘이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제대로 넘겨 받는 과정을 다룬게 팔콘앤윈터솔져였구요. 로키는 멀티버스가 초래할 혼돈의 전초전을 보여주는 드라마였습니다. 이 와중에 호크아이는 가족드라마스러운 포지션을 취했는데요. 호크아이가 케이트 비숍에게 호크아이 타이틀을 넘겨 주는 과정을 그릴 것으로 보이는데 공개된 트레일러를 보면 시종일관 좌충우돌 재미있는 이벤트가 펼쳐 질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디즈니식 낚시라는 생각이 듭니다.

호크아이 출연진

 

크리스마스 특집 호크아이 결말은 다를 듯

공개된 포스터는 영화 <나홀로 집에>의 아성을 넘볼 것처럼 가족적인데요. 앞으로 영 어벤져스 호크아이의 트레이드마크처럼 따라다닐 것 같은 럭키, 혹은 핏자독이라 알려진 개까지 등장합니다. 발렌티나에게 섭외된 옐레나가 드라마 호크아이에 복수전을 펼칠 것으로 보이는데요. 공개된 트레일러와 달리 호크아이의 퇴장을 비극적으로 그릴 수도 있을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 드는 이유입니다. 

 

호크아이 알려진 캐스팅

호크아이에는 컨저링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베라 파미가가 케이스 비숍의 엄마역으로 등장할 예정이구요. 알라쿠아 콕스는 마야 로페즈 역을 맡아 등장할 예정입니다. 마야 로페즈는 에코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구요. 블랙위도우에 등장했던 빌런 태스크마스터처럼 상대의 기술을 복사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믹스 상에서 청각장애인으로 나오는데요. 실제 알라쿠아 콕스도 청각장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호크아이가 타노스의 만행으로 가족을 잃었을 때 잠깐 암살자로 활동했던 로닌 시절이 등장하는데요. 원조 로닌은 이 에코였습니다.

호크아이 에코

 

에코는 코믹스에서 데어데블과 엮여서 등장하는데 공교롭게도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에서 데어데블 출연 가능성이 점쳐 지면서 데어데블이 아예 자리잡고 등장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마블이 드라마로는 캐릭터 소진만 하고 망한 드라마가 꽤 많은데 그 중에도 살아남은 괜찮은 드라마로 손꼽는 드라마가 데어데블, 퍼니셔인데 드라마에서 연기했던 배우 찰리 콕스가 그대로 오게 될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빌런으로 클라운이 등장할 예정인데요. 프라피(Fra fee)라는 배우가 맡게 됐다고 합니다. 클라운은 전형적인 광대 복장이 아니라 눈물 한 방울 붙이고 흰색에 집착한 코디가 섬찟한 캐릭터인데요. 희번덕거리면서 악행을 일삼는 빌런이라고 하는데 특별한 능력은 없는 듯 합니다. 차기 호크아이 케이트 비숍 역은 <범블비>에 등장했던 헤일리 스테인펠드가 맡았습니다. 대놓고 크리스마스 가족 영화스러운 밑밥을 던지고 있어서 왠지 불안한 호크아이 소식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TOP

All right reserved